게시판 상세
제목 매일이 주말 같은 포근한 거실
작성자 무브먼트랩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5-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8
16번째 스타일링
매일을 주말처럼 보내고 싶을 때

따뜻한 차 한잔과 함께 좋아하는 책을 읽으며 보내는 주말, 상상만 해도 편안하고 여유로운 분위기가 느껴지죠. 오늘 무브먼트랩에서 제안드릴 스타일링은 매일을 여유로운 주말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포근한 거실 인테리어입니다. 독서와 함께 하는 여유로운 일상을 꿈꾸고 계신다면 무브먼트랩에서 제안하는 스타일링을 참고해 보세요.

4인 가구
84m²(35평형)
송도 롯데캐슬 캠퍼스타운
모던 & 우디포인트
630만원
스타일링 범위
거실 및 다이닝룸
총 견적
6,275,000원
멤버십 할인 견적
5,020,000원
총 할인 금액
1,255,000원 할인
720 VIEW드래그하여 움직여보세요.
스타일링 코멘트

독서와 이야기가 넘치는 거실 가족과 함께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공간은 바로 거실입니다. 가족과의 시간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TV 대신 거실 한쪽 벽을 우드 책꽂이로 구성하였습니다. 독서를 하는 시간에도 가족과 대화하는 순간에도 더 편안한 분위기를 위해 화이트 톤의 모듈 소파를 배치하여 공간의 분위기를 밝혀주었습니다. 바이헤이데이의 위켄드 소파는 높은 등받이에 안락한 착석감으로 앉는 순간 아늑함을 가득 안겨주는 소파입니다. 때로는 등받이에 기대어, 때로는 편안하게 누워서 매일이 주말같은 일상을 보내 보세요.


소파에 머무르는 시간을 더 늘려줄 소파 및 사이드 테이블 소파에서 차 또는 커피 등의 음료를 마시다가 이동할 때 잠시 올려놓을 곳이 없어서 불안했다면 소파 테이블 또는 사이드 테이블을 함께 배치해 보세요. 읽고 있던 책도 마시고 있던 음료도 안전하게 놓을 수 있어 소파에 머무르는 시간을 더 길게 만들어 줍니다.


고급스러운 무드를 한 층 더해줄 블랙&그레이 톤의 주방 배치된 가구의 컬러를 바꿔주는 것 만으로도 추가적인 도어나 가림막 설치 없이 공간을 쉽게 분리할 수 있습니다. 거실은 편안한 화이트 톤으로, 주방은 세련된 블랙&그레이 톤으로 맞추어 하나의 집 안에서도 공간을 따로 구분 지었습니다. 오블리크테이블의 스탠다드 테이블은 고급스러운 상판과 모던한 철재 다리의 조합으로 세련된 느낌을 한 층 업 시킬 수 있습니다. 패브릭으로 마무리된 프롭 패브릭 체어를 함께 배치하여 편안한 착석감부터 전체적인 톤앤매너를 유지시켜주었습니다.

무브먼트랩에서 제안하는 스타일링을 참고하여 당신만의 취향이 깃든 공간을 만들어 가보세요. 클럽 무브먼트 멤버십 가입 시 오늘 소개해드린 가구들을 최대 2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MVLhome-220516-03.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