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뒤로가기
제목

Exotic Sense : 부산스토어 오픈

작성자 무브먼트랩

작성일 2020-06-23 12:40:12

조회 115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지난 2020년 6월 7일 첫 번째 시즈널 프로젝트를 마친 무브먼트랩 부산점이 2주간의 준비 기간을 거쳐 6월 20일 새로운 시즌을 시작합니다. 처음 만나는 취향에 대한 낯섦, 일상 속에 스며들어 당연하다 여겼던 것을 다르게 볼 때의 낯섦, 익숙함에서 과감히 벗어나서 낯선 어색함을 선택하려고 애쓰는 다양성. '낯섦'이라는 콘셉트로 큐레이션한 이번 시즌의 타이틀은 <이그조틱 센스Exotic Sense>입니다.

안전 상의 이유로 오픈 당일에는 사전에 초청 된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오프닝 세레머니가 진행되었습니다. 각 브랜드를 보다 자세하게 보여주고 입점 브랜드들의 이그조틱 센스를 공유하는 '도슨트 프로그램'과 이번 시즌의 메인 전시를 함께하게 된 메일팩의 카드지갑 만들기 체험이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첫 번째 시즌부터 함께하여 부산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earth_us의 커피와 시그니처 케이크를 제공하고 무브먼트랩과 메일팩의 협업으로 완성 된 "Ecobag" Literally Black이 기프트로 제공되었습니다.

무브먼트랩 부산 플래그십 스토어는 판매와 유통의 역할만을 하는 일반적인 라이프스타일 셀렉트샵에서 더 나아가 무브먼트랩의 시즈널 컨셉트를 각 브랜드에서 재해석한 전시를 함께 진행합니다. 전시와 판매를 함께 진행하는 공간인 만큼 앞으로도 더욱 많은 컨텐츠로 채워질 예정입니다. 시즌 컨셉트와 함께 무브먼트랩에서 엄선하여 큐레이션한 브랜드들을 만나보고 싶다면 지금 바로 부산 플래그십 스토어로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무브먼트랩 부산 플래그십 스토어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달맞이길 65번길 148





험블 뷰티 시즌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3층은 <이그조틱 라운지Exotic Lounge>로 완전히 새로운 공간을 선보입니다. 전시와 휴식의 공간이 분리되어 있는 보편적인 전시 형태를 벗어나 감상과 휴식이 한 공간 안에서 동시에 일어나는 조금은 어색할 수 있는 전시 형태를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디렉터는 공간 자체를 하나의 작품으로 구성해 '낯섦'이라는 키워드를 표현하였습니다. 또한 금속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이윤정 작가'가 새롭게 선보이는 작품 'Sandy'도 함께 감상해보실 수 있습니다.











2층의 호라이즌 부스와 공간 역시 각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잘 드러나는 다양한 방식의 전시로 풍성하게 구성되었습니다. 1층에서는 각 브랜드별 부스 이외에도이번 시즌 메인 전시를 진행하는 '메일팩'의 시그니처 아이템들을 모두 만나보실 수 있으며 이 가방들이 만들어지는 다양한 과정들을 전시로 표현하였습니다. 특히 시즌 기간 동안 메일팩에서 진행하는 '카드 지갑 만들기'도 함께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부산점 정보 바로가기

첨부파일 200623-journal-01-thumb.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