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뒤로가기
제목

빈티지가 처음인 당신을 위한 '세컨드마켓 빈티지'

작성자 무브먼트랩

작성일 2022-03-11 13:55:08

조회 1112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세컨드마켓 빈티지
Note

Chapter 1
시대의 역사와 문화를 소유하다.
빈티지 가구는 과거에 만들어진 수많은 가구들 중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는 아름다움과 타협 없는 품질로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은 오리지널 가구를 의미한다. 시대를 관통하며 쌓인 시간 속에서 만들어진 특유의 파티나(Patina)는 대체할 수 없는 가치와 희소성을 가지고 있다. 그렇기에 빈티지 가구를 구입한다는 것은 단순히 가구를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 그 시대의 역사와 문화를 소유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Herman Miller Collection 1965 George Nelson
Charles & Ray Eames

Chapter 2
높은 가치를 인정받는 빈티지 가구.
더 편하게 경험할 순 없을까?
몇 년 사이 미드 센츄리 모던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며 자연스레 빈티지 가구를 구입하려는 사람들도 늘어났다. 하지만 우리 주변에 실제로 빈티지 가구를 구매한 사람들은 많지 않다. 가치가 높게 평가되는 가구임에도 구매 경험이 적은 이유는 무엇일까?

빈티지 가구의 구매 장벽은 새 상품보다 높다. 원하는 시기에 구입하는 것도 어렵지만 구입 이후 케어가 쉽지 않고 제품의 판매 가격이 시장에 형성되지 않아 내가 적절한 가격으로 구매했는지 판단하기가 어렵다. 사람들이 가치 있는 빈티지 가구를 더 편하게 경험할 순 없을까?
K3 ABC Oblique Side Table by TECTA
Brno Chair by Mies van der Rohe

Chapter 3
가구는 사람들에게 쓰여질 때 빛을 발한다.
누군가는 빈티지의 가치가 높을수록 금액도 높아져야 하고 구매 과정이 불편해도 감수하는 것이 맞다고 말할 수 있지만 무브먼트랩은 다른 시각으로 바라보았다. 더 많은 사람들이 더 적은 시간을 들여 나와 맞는 가구를 찾고 가치 있는 제품을 투명한 과정으로 편하게 경험해 보길 바랐다. 그리고 이를 위해 무브먼트랩은 가구를 선보이기까지 많은 시간을 들이고 있다.

공식 판매처를 통해 100% 오리지널 상품을 수입하고 직접 검수를 통해 퀄리티를 체크하며 컨디션이 좋은 상품만 세컨드마켓에 소개한다. 또한 유통과정을 축소하여 추가 비용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고 구매한 가구는 전문 기사님이 3주 이내에 빠르게 배송한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불편함을 해소하고 고객이 빈티지 가구를 만나기까지 모든 과정이 편안하고 설레는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가고 있다.
LC2 Sofa
by Cassina
상품 보기
S320 Chair
by THONET
상품 보기
BE04 Secretary
by Cees Braakman
상품 보기
S22 Chair
by Galvanitas
상품 보기
DSR Chair
by Charles & Ray Eames
상품 보기
DSS Chair
by Charles & Ray Eames
상품 보기

Chapter 4
삶의 여정에 함께 할 빈티지 가구
자신만의 소중한 공간을 위한 투자는 시간이 지날수록 그 가치를 더한다. 취향이 가득한 공간을 만들어가다 보면 머무는 곳에서 느끼는 마음도 풍요로워진다. 앞으로도 세컨드마켓은 빈티지 가구를 더 편하고 합리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언젠가 당신의 삶의 여정에 함께 할 하나뿐인 빈티지 가구를 세컨드마켓에서 만나는 날이 오길 바란다.

첨부파일 vintage-why-thumb.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