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뒤로가기
제목

시즌 브랜드 #1 : 오리지널비어컴퍼니(OBC)

작성자 무브먼트랩

작성일 2022-02-13 11:13:39

조회 201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당신의 기억에 남는 순간을 위한
무브먼트랩의 특별한 큐레이션

전통 양조 기술과 재료가 가지는 본질적 가치에 집중합니다.

OBC는 Original Beer Company의 약자로 맥주를 사랑하는 양조사의 마음으로 시작한 프리미엄 수제 맥주 브랜드입니다. 단순히 좋은 맥주를 마시는 것을 넘어서 차별화된 맥주 경험을 선사하며 오리지널비어컴퍼니만의 맥주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전통 양조 기술과 재료가 가지는 본질적 가치에 집중하며 맥주의 최상 퀄리티를 찾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완벽한 맛과 품질, 새로운 맥주 경험을 제공합니다.

Cosmos Ale
Bullrock Stout

새로운 맥주 경험을 위한 전시

OBC는 맥주를 경험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순간을 기록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전시를 통해 맥주가 단순히 주류 자체로 인식되는 것이 아닌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맥주를 마시고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기억의 순간을 선물하려 합니다.

Movement

맥주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맥아, 즉 보리로 연출된 길을 통해 OBC 맥주가 숙성되고 만들어지는 일련의 과정을 담아냈습니다. 복잡한 도심 속에서 벗어나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자연을 거닐며 잠시 동안 바쁜 일상을 내려놓고 지금 이 순간을 기억하게 하고자 합니다.

Stay

재료&숙성의 과정으로부터 완성된 맥주의 결과물을 나타냅니다. 암석(자연)이 맥주를 품고 있는 형태는 자연의 휴식을 의미하며 OBC 맥주를 마시는 순간 바쁜 일상 속 잠시나마 휴식과 충전의 시간을 느끼게 하고자 합니다. 또한 쉽게 변하지 않는 자연의 물성처럼 언제나 최상의 품질과 맛을 선사하는 오리지널비어컴퍼니라는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기억되고자 합니다.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줄
OBC의 다섯 가지 맥주

OBC를 대표하는 5가지 맥주의 FLAVOR 또한 각기 다른 경험을 선사해 줄 뿐만 아니라 좋은 품질의 재료로 차별화된 맛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OBC의 모든 맥주는 무브먼트랩 부산점과 의왕점(예정) 구매하실 수 있으며 클럽 무브먼트 멤버십의 경우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Bière de Champagne

Cosmos Ale

밝은 황금빛을 띠는 코스모스 에일은 신선하고 상쾌한 유자와 산초의 풍미와 함께 느껴지는 은은한 청포도 향이 매력적인 스파클링 에일입니다. 입안 가득 느껴지는 향긋한 풍미와 청량감, 깔끔한 피니시는 마치 샴페인을 마시는 듯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ABV 4.5%, IBU 15, 750ml

Kölsch

Fedora Kölsch

맥주의 본고장으로 통하는 독일의 쾰른 지방에서 유래한 맥주입니다. 보리 100% 맥주의 특징을 고스란히 담아 고소하고 달콤한 꿀 향을 머금었으며 잔당감이 매우 적고 부드러운 목 넘김과 함께 깔끔한 뒷맛과 청량감을 선사합니다.

ABV 5.5%, IBU 23, 750ml

Beigian White

Wollong Blanc

밝은 노란빛을 띠는 월롱 블랑은 향긋한 풍미와 가벼운 바디감, 부드럽고도 깔끔한 피니시가 인상적인 벨기에식 밀 맥주입니다. 밝고 상쾌하게 피어오르는 오렌지 껍질과 고수 씨앗인 코리앤더 씨드에서 은은하게 느껴지는 시트러스한 풍미와 함께 밀 맥주 특유의 우아하고 부드러운 마무리감이 특징으로, 맥주를 잘 모르는 사람이라도 쉽게 즐기기 좋은 맥주입니다.

ABV 4.5%, IBU 15, 750ml

Barrel Aged Imperial Stout

Bullrock Stout

짙은 흑갈색의 불락 스타우트는 특유의 높은 알코올 도수와 묵직한 바디감, 깊은 풍미를 가진 임페리얼 스타우트입니다. 수많은 색의 레이어가 겹겹이 쌓여 오묘하고도 깊이 있는 색을 표현하는 회화 작품처럼 커피, 다크 초콜릿, 캐러멜, 견과류 등의 다채로운 맛이 조화롭게 느껴집니다.

ABV 9%, IBU 31, 750ml

Barrel Aged Scottish Ale

Moonlight

짙은 흑갈색의 문라이트는 강한 몰트 향과 캐러멜의 단맛을 담은 깊은 바디감의 스코티쉬 에일입니다. 건포도, 건자두 같은 말린 과일이 주는 프루티함과 견과류의 고소함, 캐러맬의 달콤함까지 조화로운 밸런스가 매력적인 맥주로 독보적이고도 그윽한 향은 마치 깊은 밤 위스키 한 잔을 마시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ABV 9.5%, IBU 22, 750 ml
소중한 사람과 당신의 특별한 순간에 OBC의 맥주로 더욱 빛나길 바라며, 애정을 담아 만든 OBC의 맥주가 당신에게 또 다른 행복을 전달할 수 있길 바랍니다.

OBC의 무브먼트스테이 에디션

오리지널비어컴퍼니의 Teku Glass는 맥주의 맛과 향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된 전용잔입니다. 독일 '라스탈'사에서 제작한 테쿠잔은 얇은 두께감의 글라스로 맥주의 온도를 유지해 주고 맥주의 풍미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또한 튤립 형태의 잔 입구 디자인은 맥주의 거품을 풍부하게 잡아주는 역할을 하여 최상의 상태로 맥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OBC의 모든 맥주는 무브먼트랩 부산 스토어와 의왕 스토어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에디션 바로가기

더 풍부한 전시를 위한 OBC BEER TASTING

무브먼트랩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전시를 더 풍부하게 경험할 수 있는 OBC 맥주 시음 체험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 도슨트 타임과 맥주 2가지를 시음해보실 수 있는 테이스팅 타임으로 약 30분간 진행됩니다.
-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무브먼트랩 부산점과 의왕점에서 진행됩니다.
- 테이스팅 이용 고객에게는 1개의 Teku-Glass가 증정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시음 안내 페이지 혹은 하단의 예약 버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부산점 예약 의왕점 예약

경고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또한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첨부파일 obc-branded-thumb.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